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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비비도(이하 “회사”로 한다)와 비비도 플랜 마켓회원(이하 “회원”로 한다) 사이에 아래와 같이 비프계약을 체결한다.
제 1 조 목적
본 계약은 회사의 제품을 회원이 마케팅 진행 함에 있어 “회사”과 “회원”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일반거래 관행에 따라 정의된 의미를 가진다.
1. “마케팅”란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를 회원이 운영하는 미디어에 게재하여 방문자가 구입을 한 비용을 “회사”와 “회원”이 일정한 비율로 분배하는 광고서비스 및 이에 부수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2. “회원”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등을 자신의 미디어에 게재하고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그 성과에 대한 수입을 취할 목적으로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가입자로 승인을 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회원은 개인이나 법인 모두 가능하며 성과에 대해 회사로부터 약정된 대가를 받게 된다.
3. “방문자”란 컴퓨터 또는 모바일기기 등 디바이스를 통해 회원의 미디어에 방문한 자를 의미한다.
4. “미디어”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의 광고를 게재하는 매체로 회원이 운영하는 블로그, 웹사이트 등을 의미한다.
5. “수입”이란 회사의 광고를 회원의 미디어에 게재하여 매출이 발생했을 때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하게 되는 금액을 의미한다.
6. “부당한 수입”이란 회원이 약관, 운영정책, 또는 관련 법령 등을 위반하거나 방문자가 약관, 운영정책 또는 관련법령에서 금지한 행위를 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수입을 의미한다.
제 3 조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고 합니다)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면,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된다.
제 4 조 정산 방식
1. 등급에 따라 금액을 적립을 한다.
2. 적립금 현금화는 100,000원 이상 가능하며, 총 적립금액의 50%, 월 2회 현금화 신청을 할 수있다.
3. 현금화는 국세법에 의해 원천징수 3.3% 를 공제한 금액을 지급한다.
4. 부당한 수입에 대해 지급을 거절할 수 있으며 이미 지급된 경우 해당 “부당한 수입”을 회원으로부터 회수할 수 있다. 또한 신고에 의해 부당한 수입으로 의심될 경우 지급을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보류 할 수 있다.
5. 회원이 탈퇴하기 전 지급액 기준 이상이 되는 경우 회원에게 지급한다.
6. 이용제한 또는 휴•폐업 상태에 있는 회원에게는 수입의 지급이 제한될 수 있다.
7. 같은 비프끼리의 추천은 중복으로 할인 및 적립되지 않는다.
제 5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된다.
제 6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 법령,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이용정책,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회원은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a. 회원가입을 신청하거나 회원정보 변경 신청 시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b.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c.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d. 회사 또는 제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허가 받지 않은 게시판, 스팸메일 등의 활용으로 회사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행위
e.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를 노출시키거나 클릭을 반복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또는 타인에게 그러한 행위를 유도하는 행위
f. 광고의 게재를 유도하기 위해 미디어의 콘텐츠 내용과 관계없이 무의미한 키워드를 반복하여 사용하는 행위
g.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 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h. 서비스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공유, 제공, 양도, 중개, 재 판매하는 행위
i. 타인의 계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j. 회원이 회사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회사에 고의적인 손실을 입히는 행위
k. 방문자에게 금품을 제공하는 등 기타의 방법으로 주식회사 비비도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유인하는 행위
l. 회원이 미디어에 사실과 다르거나, 과장∙왜곡∙오인의 가능성이 있는 내용을 표시하는 등 표시광고법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게시하는 행위
n. 회원이 제3자 컨텐츠 등에 해당 컨텐츠의 의도와 상관없는 내용이나 회사의 이미지/사업 등에 손실을 끼치는 내용 등의 댓글을 게시하는 행위
m. 해당 게시물과 관계없는 브랜드 및 제품명 등 제품정보를 언급하여 제3자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끼칠 우려가 있는 행위
o.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은 프로모션 등을 광고하는 행위
p. 이용 목적 및 기타 서비스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제 7 조 회원정보 변경
1.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반영하여야 한다.
2. 정산과 관련된 주요 정보(개인정보, 사업자정보, 계좌정보 등)를 변경할 경우,회사에 별도로 통지하여야 한다.
3. 회원이 전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8 조 서비스의 변경
1. 주식회사 비비도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의 내용, 운영상 또는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에 사전공지한다.
3. 회원의 권리나 의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는 실질적인 사항을 변경할 경우 적용일자 3일전부터 공지한다.
4. 회원은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탈퇴할 수 있다.
제 9 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은 자신이 운영하는 미디어 및 게재한 게시물의 내용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에 대한 침해나 지식재산권 및 관련 법령에 대한 위반이 되지 않음을 보증해야 한다.
2. 회원이 본 조 제1항을 위반하거나 회사가 규정한 게시물 또는 광고물 규격을 지키지 않는 등 이 약관을 위반(운영정책에서 정한 제한행위 모두 포함)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에 대한 시정요구 등을 할 수 있으며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제한, 회원 자격상실 등의 조치를 임의로 취할 수 있다.
3. 회원이 본 조를 위반하여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지식재산권 및 관련 법령에 위반하였다는 이유로 회사가 금지청구, 손해배상청구, 고소 등 법적 조치를 당할 경우에는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에게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손해배상액 및 그 배상과 관련된 부대비용 등(이자 및 변호사 보수 등의 방어비용 포함)을 회원 전적으로 부담한다.
4. 회원은 자신이 운영하는 미디어에 상품 추천의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을 게재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에 따라 추천·보증인인 회원과 회사의 경제적 이해관계에 대하여 공개하는 등 관련 법령 및 행정청의 가이드에 따른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5. 본조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지식재산권 침해 등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콘텐츠가 포함된 게시물이 발견되는 즉시 책임지고 삭제하여야 한다.
제 10 조 실적측정
회원의 미디어를 통해 발생하는 모든 실적 집계는 회사에서 제공되는 실적 측정을 기준으로 하며, 회원은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제 11 조 지식재산권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자체적으로 제작한 저작물(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상품콘텐츠를 활용하여 회사가 제작한 2차적 저작물을 포함)에 관한 지식재산권(특허ㆍ실용실안ㆍ디자인ㆍ상표권과 저작권 포함)은 회사에게 있으며, 회원이 이를 회사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사용한 경우 회원은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2. 회원이 작성한 콘텐츠, 게시물 등은 회원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되거나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다.
본 조의 내용은 이 약관이 종료 이후에도 유효하게 존속한다.
제 11 조 손해배상
1. 회원이 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12 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미디어의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회사는 회원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4. 회원이 등록한 미디어의 내용, 영업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13 조 일반관례
본 계약서 외의 발생된 사항에 대해서는 민, 상법 및 일반 상관례에 준하여 상호 협의 처리한다.
제 14 조 관할법원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은 “회사”의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한다.
2022년 02 월 21 일